한강 밤하늘에 '케데헌' 뜬다…드론라이트쇼 7일 시작

9.7. 뚝섬한강공원에서 하반기 ‘한강불빛공연’ 개막

 

 

한강 밤하늘에 '케데헌' 뜬다…드론라이트쇼 7일 시작

 

 

‘케이팝 데몬 헌터스’ 주제로 서울 명소, 캐릭터 수놓을 예정


9월 7일 저녁 8시, 뚝섬한강공원에서 ‘2025년 한강 불빛 공연(드론 라이트 쇼)’이 시작된다. 당초 9월 6일 시작 예정이었으나, 우천 예보로 인해 일정을 변경하였다.

 

드론 라이트 쇼는 지난 상반기(4월~6월)에 총 4회 공연을 진행해 회차당 평균 2만 2천 명이 관람하여 서울 대표 야간관광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공연에서는 1,200대의 드론이 청담대교, 북촌한옥마을 등 ‘케이팝 데몬 헌터스’ 속 서울 명소와 함께 작품 속 캐릭터를 한강 밤하늘에 수놓을 예정이다.

 

 

한강 밤하늘에 '케데헌' 뜬다…드론라이트쇼 7일 시작

 

 

케데헌 커버곡 댄스, 문화예술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


하반기 공연일은 9월 13일(2회차), 9월 20일(3회차), 9월 26일(4회차), 10월 18일(5회차)로 예정되어 있으며, 민간기업 ㈜카카오와 협업한 인기 캐릭터의 서울 나들이 등 더욱 다채로운 연출을 준비 중이다.

 

본격적인 드론쇼에 앞서 저녁 7시에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 커버댄스와 노래를 포함한 문화예술공연이 진행된다. 또한 특별 의상과 페이스페인팅을 활용한 포토 인증샷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문화예술공연은 1부(저녁 7시~8시)와 드론쇼 종료 직후에 2부(저녁 8시 15분~8시 45분)로 나뉘어 열린다.

 

 

10월 25일에는 노을공원에서 2,000대 특별공연
한편, ‘서울 바비큐 페스타’가 열리는 10월 25일에는 뚝섬한강공원이 아닌 노을공원에서 가을 밤하늘 아래 드론 2,000대가 선보이는 특별한 공연을 만나볼 수 있다.

 

‘서울 바비큐 페스타’는 10월 25일부터 26일까지 양일간 노을공원 캠핑장 일대에서 열리며, ‘K 바비큐’ 체험을 비롯해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 등을 즐길 수 있는 축제이다.

 

드론 라이트 쇼는 상공에서 진행되므로 공연이 열리는 한강공원 인근이라면 어디에서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아울러 우천 등의 기상 상황에 따라 일정이 변동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공식 안내를 확인하고,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한강 밤하늘에 '케데헌' 뜬다…드론라이트쇼 7일 시작

 

 

출처 : 내 손안에 서울

0
0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익명1
    오 드론 라이트쇼라니 너무너무 예쁠 것 같아요! 
    케데헌도 기대되네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익명2
    헐 드론쇼 보고싶었는데 케데헌이면 너무 재밌을듯